본문 바로가기

일상

사이버트룩이 주인들의 손에 착륙할 때, 몇몇은 이와 비슷한 접근법을 택할 것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좀 더 세련되고 성능 지향적인 형태를 취한다면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신 적 있으십니까? 아마도 이것과 많이 비슷할 것입니다. 이 레이시 테슬라 트럭을 보세요.

여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사이버트룩이 주인들의 손에 착륙할 때, 몇몇은 이와 비슷한 접근법을 택할 것입니다. 이는 일부 소유자가 전기 픽업 트럭을 내리고 노상 업무에만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이들은 트럭을 들어 올리고 노브바이 타이어를 추가하여 오프로드 외관을 극도로 개선한 반면, 대부분은 트럭의 재고 형태를 그대로 둡니다.

이 특별한 Cybertruck 재설계는 Khyjyl Salem을 통해 제공됩니다. Khyzyl Salem은 Art Station 페이지에 있는 레이시 렌더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테슬라 사이버트럭이 재설계했습니다.
나의 @teslamotors Cybertruck 재설계하는 것을 처음 보세요!

오해하지 마세요, 저는 엘론이 이 업계에서 하고 있는 일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 경계를 진정으로 무너뜨리고 원래 디자인은 사기꾼들이죠. 저는 단지 그것에 저만의 맛을 더하고 싶었습니다.

저는 먼저 트럭을 제 기지로 모델링했고, 조금 더 흥미롭게 하기 위해 차체 라인을 약간 변경했습니다. 트럭은 여전히 트로피 트럭 에스크 경로를 따라 내려갔죠. 아, 그리고 저는 그 모든 것을 모델링하는 것을 찍었습니다.

저는 트럭에 약간의 곡면성을 더하는 펜더를 추가했지만, 미래적인 요소를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베르톤은 여전히 원본과 같은 크기/규모의 가장 낮은 높이 설정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 키와 함께 정말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 결과에 만족해, 저는 더 많은 렌더링을 만들어 세부적인 것들을 제대로 보여줄 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좋아하길 바래요! 사이버펑크는 ma 영역입니다. 이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재미있었습니다!

이 과정을 담은 동영상이 나중에 유튜브에 업로드되었고, 이 게시물 상단에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레이시 사이버트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댓글로 알려주세요.  YouTube의 The_Kyza를 통한 비디오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저의 첫 3D 관련 타임랩스입니다! 작년 11월에 게시한 bitcoin 싸이버트럭 리디자인의 vVideo로 시작할까 생각했습니다! 처음 10분 동안은 기본 설계를 개발하는 과정과 마지막 5분에는 비트코인 렌더링 스니펫이 있습니다. 제가 이 영상 편집은 처음이니까 편하게 해 주세요! (알고 있습니다) 이 비디오의 화면 레이아웃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현재 모니터가 한 대뿐이고 이 모니터를 만드는 동안 화면을 녹화하고 있다는 것을 완전히 잊어버렸습니다. 상황이 분명하지 않다는 건 알지만 더 많은 타임랩스가 올 거라고 장담할 수 있어요! 댓글 섹션에서 더 보고 싶은 것을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