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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차고나 진입로에 차를 두는 것이 반드시 시간을 보내는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요즘 같은 어려운 시기에 운전을 덜 하나요? 여러분만 그런 게 아니고, 이 기사를 읽고 있다면 적어도 자동차에 대한 관심은 어느 정도 있을 것입니다. 차고나 진입로에 차를 두는 것이 반드시 시간을 보내는 최선의 방법은 아닙니다. 타이어 리뷰의 친구 조나단 벤슨이 최근 비디오에서 지적했듯이 타이어는 특히 오랜 시간 동안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유행병이 지나가면 개방된 도로를 공략할 준비가 되어 있도록 타이어와 차의 유지에 도움이 되는 6가지 팁의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청소나 파손 여부 검사 같은 팁도 상식적으로 볼 수 있지만, 다른 제안은 그렇게 명확하지 않습니다.

주차 연장의 가장 큰 문제는 거의 틀림없이 타이어의 평평한 부분입니다. 가만히 앉아있다가 타이어가 조금 평평해지는데 오래 걸리지 않고, 다시 운전을 시작할 때 그것은 확실히 귀찮은 일일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타이어가 영구적으로 플랫 스폿이 될 수 있지만, 동영상의 설명처럼 이를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조치가 있습니다.

차를 리프트나 잭 스탠드에 올려놓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타이어의 압력이 완전히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타이어에 과부하가 걸리면 타이어의 지지력이 높아져 플랫 스폿에 덜 노출될 수 있습니다. 사이드월의 제조업체 권장 설정 이상으로 타이어를 팽창시키지 않아야 합니다.

평평한 곳을 피하는 조금 더 창의적인 방법은 가끔 차를 움직이는 것입니다. 하지만 문제는 이렇습니다. 30초 동안만 차를 출발시켜 차도를 왔다갔다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엔진 예열은 내부 구성 요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배기 시스템의 습기 증가는 파이프를 내부에서 밖으로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대신 벤슨은 두 가지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안합니다. 게으른 엉덩이 소파에서 내려 차 기어를 뺀 뒤, 잠시 앞뒤로 밀면 됩니다. 타이어는 둥글고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운동은 여러분이 둥글게 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이 비디오는 페멕스 타이어 관리, 차량 관리 및 브레이크에 떨어질 수 있는 특별한 주의 사항에 대한 추가 팁을 제공합니다. 우리 모두가 도로로 돌아갈 수 있는 더 따뜻한 날까지 자동차 열정을 밝게 불태우는 좋은 입문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