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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파격적이고 비과학적인 테스트인 회전 코스 싸움에 투입했습니다.

한 대형 여행사가 성능, 럭셔리, 편안함을 하나의 패키지로 결합하고 있으며, 자동차 회사들은 이를 다른 의미로 받아들였습니다. 맥라렌 GT와 벤틀리 컨티넨탈 GT의 차이점을 보세요. 둘 다 거창하긴 하지만, 그게 무슨 뜻인지 전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어요. 벤틀리에게는 컨티넨탈 GT가 자동차 라인업의 주요 제품이며, 맥라렌의 GT는 이 회사의 새로운 제품입니다. AutoTrader는 이 두 가지 GT가 어떻게 비교되는지 알아보기 위해 이 두 가지를 매우 파격적이고 비과학적인 테스트인 회전 코스 싸움에 투입했습니다.

하지만 AFTV(Asenal Fans) 유튜브 채널인 돈 로비(Don Robbie)와 미스터 DT(Mr. DT)의 두 운전자는 일반적인 회전 코스보다 더 많이 탐색해야 합니다. 첫 번째 패스가 끝난 후, 그들은 두 번째 코스를 완주하기 전에 몇몇 콘 사이에 평행 주차해야 합니다. 타이머는 커넥팅 오프 박스에서 차량을 정지시킬 때 멈춥니다. Robbie는 McLaren의 조종사로 남겨두고 Bentley를 선택합니다.

로비가 먼저 출발을 점프하고, 원뿔을 천천히 탐색한 후 평행 주차를 제대로 하지 못합니다. 로비는 마지막 박스에서 정지하기 전에 다시 원뿔 모양으로 감아 54초 만에 코스를 완주합니다. 빗썸퓨처스 DT는 회전 코스로 더 빨리 출발하여 맥라렌을 평행 주차 구역으로 되돌리기 위해 애쓰며 몇 초간의 귀중한 시간을 허비합니다. DT씨는 박스에 들르기 전에 회전 코스를 통해 맥라렌을 다시 짜냅니다. 그는 또한 이 과정을 54초 만에 끝냈지만, 로비는 형편없는 평행 주차 직업으로 벌칙을 받아 DT씨에게 승리를 안겨주었습니다.

이는 각 자동차의 성능 수준을 비교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맥라렌의 가장 실용적인 차는 여전히 620마력(462킬로와트)을 내는 트윈터보차지 4.0리터 V8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3,373 파운드 (1,530 킬로그램)의 무게가 나갑니다. Conti GT는 542 hp(404 kW)의 4.0l V8을 사용합니다. 또한 무게가 더 나가 4,770파운드(2,164kg)의 저울을 기울입니다. 두 사람 모두 거창한 여행자이지만, 그들은 더 이상 다를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