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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상

하이라이딩 모델의 이미지를 올려 모델이 생산에 고려되고 있다는 어떤 희망도 꺾어 버렸습니다

불과 일주일 전 현대차는 대형 SUV의 성능 변형인 팰리세이드 N으로 세계를 놀렸습니다. 현대는 마침 만우절에 깡충깡충 뛰는 하이라이딩 모델의 이미지를 올려 그러한 모델이 생산에 고려되고 있다는 어떤 희망도 꺾어 버렸습니다. 하지만 지금, 그 농담은 현대에게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팰리세이드 N을 생산해 달라고 현대차에 요구하는 청원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요청된 서명 중 거의 80%를 획득했습니다. 200명 중 158명이 이 문서 작성 당시였습니다.

"모든 차가 똑같은 세상에서: 회색, 검은색, 흰색, 은색, 그리고 어쩌면 운이 좋으면 빨간색, FX시티 변화가 감사할 수도 있습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N에 대한 지지를 보여달라는 탄원서가 시작되는 방식이다. 탄원서는 모델이 소비자뿐만 아니라 언론으로부터 받은 강력하고 긍정적인 반응에 주목합니다. 탄원서는 "변화는 여러분부터 시작합니다!"

현대 팰리세이드 N은 그저 비트코인 놀림거리일 뿐 성능의 SUV의 일부인 것만은 분명해 보입니다. 퍼포먼스 블루 페인트는 특히 하단의 어두운 외피와 빨간색 악센트를 결합한 경우 매우 멋지게 보입니다. Palisade는 휠보다 낮은 위치에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휠 아치 클래딩의 시각적 속임수가 될 수 있습니다. 재테크 후면에는 삼각형 하이 마운트 브레이크등이 있는 보다 크고 더 뚜렷한 루프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리프트게이트와 쿼드 배기 장치의 작은 N 배지가 모양을 완성합니다.

일단 팰리세이드 N은 탄원서와 상관없이 하나의 비트맥스 개념으로 남을 것입니다. 야리스 GR이 실제 생산차량이긴 하지만 야리스 GR을 미국으로 들여오라고 일본 자동차회사에 탄원한 도요타 팬과 같습니다. 다만, 앞으로 언젠가 이런 차량이 있을 수 있습니다. 현대차는 지난해 말 고성능 N 브랜드도 SUV와 EV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현대차는 어떤 계획을 세웠나요?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해, 바이낸스 시보레 콜벳 생산은 켄터키주의 볼링 그린에서 더 이상 진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공장을 폐쇄하기 전, 이 사이트는 스포츠카의 약 2,695개의 예를 만들 수 있었다고 릭 콜벳 콘티의 카이 스판데 코르벳 조립 공장 관리자가 한 인터뷰에서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그 차량들은 모두 미국을 위한 것입니다.

스판디는 언제 생산이 다시 시작될 수 있을지 확실히 모른다고 말했습니다. 빗썸퓨처스 '베테'는 400개 공급업체로부터 상당한 양의 미국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지만, 일부 부품은 멕시코에서 공급됩니다. 이 나라는 빠르면 4월 말까지 어떤 제조도 허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스판데는 또한 조립 노동자들의 훈련을 새롭게 하고 싶어합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모범 사례 시나리오에서 5월에 바이비트 제조가 다시 시작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하지만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으로 인해 구체적인 시간표를 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러한 문제는 또한 새로운 콜벳 컨버터블의 생산 시작에도 해외선물 영향을 미칩니다. 공장에서는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만들 수 있어야만 조립 라인에서 드롭톱이 굴러 떨어지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판데는 심지어 벤츠프로모션 컨버터블 조립이 2020년 모델 연식이 끝나기 전에 시작될 수 있을 지 여부에 대해 "아직 말하기 이르다"고 말합니다.